DKWorks

패션과 기술의 하이브리드 꾀한 발렌시아가 x 뱅앤올룹슨의 스피커백

2022-07-26 326

-

-

휴대용 스피커와 실용적 핸드백을 겸한 하이브리드 제품이 패션 브랜드 Balenciaga와 오디오 브랜드 Bang & Olufsen의 협업을 통해 20개 한정판으로 제작되었다. 일명 Speaker Bag은 파리에서 열린 Balenciaga의 51번째 꾸뛰르 패션쇼에 등장했다.

-

단단한 알루미늄 몸체 안에 휴대용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고, 내부 수납공간은 이탈리아산 양가죽으로 마감했다. 알루미늄 몸체는 덴마크에 위치한 Bang & Olufsen 알루미늄 공장에서, 안쪽은 Balenciaga 이탈리아 스튜디오에서 작업을 진행해 각 분야의 전문성이 발휘되도록 했다.

-

A model holding a black Speaker Bag

-

가방 전면에 배치된 스피커 구멍 패턴은 최상의 음질을 보장할 수 있는 방식으로 배치되어 있고, 소리 조절 버튼은 손잡이 아래에 위치한다. 개인용품을 보관하는 수납공간은 가방 뒤쪽에 있다. 스피커의 기능도 타협하지 않았다. 배터리 지속시간은 최대 18시간이며 여러 기기를 동시에 연결하는 멀티포인트 기능도 갖추었다.

-

A silver bag with speaker holes on the front

-

경계를 허무는 전위적 디자인을 특별 맞춤으로 제작했지만, 음질의 본질적인 요소와 고객 경험이 모든 면에서 고려되었고, 패션과 기술이 새로운 방식으로 결합한 진정한 하이브리드 제품이라고 Bang & Olufsen은 자평했다.

-

"위 내용은 원문 기사를 요약한 것입니다. 원문기사의 전문을 보시려면 링크를 클릭하세요."

원문기사 전문보기: Speaker bag by Balenciaga and Bang & Olufsen plays music (dezeen.com)

-

-

목록으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