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KWorks

아웃도어 전문 브랜드의 최신 방수 가방 ‘포그랜드’, 바느질 없이 용접으로 만들다

2022-09-02 665

활동적인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액세서리 및 장비 전문 브랜드인 브레이크워터 서플라이(Breakwater Supply)가 최근 절대로 망가트릴 수 없는 가방 ‘포그라인’을 한정 출시했다. 브레이크워터 서플라이의 설립자 조시 리핀스키(Josh Lipinski)는 평생 등산과 야외 수영을 즐겨온 아웃도어인으로써 대부분의 가방들이 핵심 기능 요소가 부족하다고 생각해 제작한 만큼, 기존 제품들과 차별된 요소를 담아냈다.

-

 

 -

 



-

-

-

-​​
©Breakwater Supply

 

 -

 

일반적인 아웃도어 가방들 대부분이 방수 기능을 가지고 있지만, 포그라인 가방은 고품질 TPU 레이어드 텍스타일, 드라이슈트 등급의 밀폐 지퍼 및 RF 용접 기술을 활용하여 바느질 없이 제작된다. 즉, 외부에서는 단 하나의 미세한 구멍도 없기 때문에, 물 뿐만 아니라 눈, 모래, 흙, 진흙 등 그 어떤 것들도 가방 내로 침투할 수 없다. 철저히 테스트한 해당 제품은 IP67 방수 표준을 충족하며, 가방을 구성하는 각각의 패널 가장자리를 RF 용접을 통해 겹치고 융합하여 오랜 사용에도 제품이 헤지거나 망가지는 경우도 없다.

 

 -

 


©Breakwater Supply

 

 -

 

또한, 아웃도어인들이 여행이나 일상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노트북을 위한 내부 슬리브와 스마트폰과 같은 작은 품목을 위한 외부 방수 포켓도 갖추었다. 심플한 디자인 또한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사용할 수 있으며, 마모 및 얼룩에도 강한 재질인 만큼 시시때때로 온도와 상황이 변화하는 환경에서도 처음과 같은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.

 -

 

 


©Breakwater Supply

 -

 

 

포그랜드 제품은 라이트 15리터, 물병을 담을 수 있는 포켓이 추가된 20리터, 추가 아웃도어 장비를 연결할 수 있는 25리터 세 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두 무광택 흰색과 검은색으로 구성되었다. 해당 제품은 아웃도어인들 사이에서 엄청난 입소문을 타며 ‘킥스타터’에서 예상 모금 비용을 훌쩍 뛰어넘었다. 2022년 9월 13일까지 선주문할 수 있으며, 해당 제품은 회사 홈페이지에서 주문 시 최대 25% 할인된다. 올해 가을 전 세계 배송 예정이며, 포그랜드의 가방의 퀄리티가 입증된다면 제2의 ‘예티(YETI)’로 거듭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.

 -

 

목록으로